기독교 예술가들은 그들의 재능을 어떠한 방법 으로그리스도의 몸을 섬길 수 있을까요? 많은 기독교 시각 예술가들은 교회, 사역 또는 선교 분야에서 공통된 관심을 공유하는 장소와 사람들의 그룹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크레아시오는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재능을 위한 장소를 찾기 위해 그들을 단체들과 연결시켜줍니다.
저희는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통해 그리스도를 섬기는 데 열정을 가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국제 비영리 사역단체입니다. 크레아시오는 세계 문화를 변화시키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는 시각예술 분야의 복음 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크레아시오는 예술과 디자인의 세계에 그리스도의 복음의 빛을 전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예술과 모든 창조적 활동을 통해 그리스도를 섬기고자 합니다. 크레아시오는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높은 수준의 예술성을 유지하는 사역을 통해 예술가, 디자이너, 건축가, 교사, 행정가,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선교의 발전을 위해 존재하는 복음주의 교회와 선교회 조직인 WOA(World Olivet Assembly) 디자인 인턴십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유망한 젊은이들과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이 함께 3주간의 교육과 실습을 통해 지역 교회를 돕고 탁월한 가르침과 영적 발전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