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시오 소개

크레아시오가 하는일

기독교 선교를 위해 봉사하는 예술가들

기독교 선교를 위해 봉사하는 크레아시오는 기독교적 예술가와 디자이너의 의미와 소명을 가르쳐 열정적인 기독교 예술가를 양성하고 그들이 자신의 분야와 사역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또한, 크레아시오는 디자이너들을 모아 크레아시오 라는 이름으로 그룹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2007년에 설립된 크레아시오는 예술가, 디자이너, 건축가, 교수 및 예술 전문가들이 예술과 신앙의 깊은 관계를 이해하고 성서적,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 창조적 맥락에서 예술의 역할에 대한 인식을 갖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디자이너가 자신의 재능을 깨닫고 미디어, 비즈니스 부처, 교회, 학교 및 일반 대중 내에서 디자인의 가치를 옹호하도록 돕기도 합니다. 또한 크레아시오는 기독교 예술 및 디자인 동호회로서 기독교 관련 작품 및 활동으로 기독교 공동체, 지역 사회 및 기독교 문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창조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의 창조성을 통해 예술과 신앙의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이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크레아시오는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그리스도의 공동체의 참된 문화를 정착시키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를 오늘날의 문화에 접목시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전하고 하나님 나라 건설에 온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